티스토리 뷰
목차
드디어 이상민 결혼하다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10세 연하의 비연예인 부인을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상민은 최근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서 부인과 함께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는 과정을 공개하였다.
20년 만의 재혼…조용한 혼인신고
이상민은 지난 4월 30일 강남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별도의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 이는 2005년 이혜영과의 이혼 이후 무려 20년 만의 재혼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최초 공개된 부인의 모습
방송 예고편을 통해 이상민의 부인의 목소리와 실루엣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MC 서장훈과 신동엽 역시 스튜디오에서 “저도 처음 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출연한 어머니들 또한 “예쁘다”며 감탄을 전했다.
시험관 시술 도전과 부부의 애틋한 모습
방송에서 부부는 혼인신고 두 달 차의 모습을 담았다. 이상민은 부인의 손을 잡고 “나한테 실망한 거 있어?”라며 애정을 확인했고, 부인은 “아니, 다정해서 좋다”고 화답했다. 병원에 들어가기 전 이상민은 부인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긴장된 분위기를 풀기도 했다.
짧은 만남, 빠른 결혼
이상민의 부인은 1983년생 비연예인으로, 올해 사업 미팅에서 이상민을 만나 3개월여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 두 사람은 현재 시험관 시술을 통해 새로운 가족을 준비하며 큰 응원을 받고 있다.
앞으로 이상민 부부의 새로운 시작과 가족 계획이 어떻게 이어질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공개될 두 사람의 진솔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함께 큰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3달만의 속성 결혼 그러나 영원한 사랑 예쁘게 가꿔가세요!